• 알립니다.
  • 본문
서비스알림

결제했는데 프리미엄 서비스가 안 보인다면?

2022.06/17 10;15

안녕하세요. 데이터히어로입니다.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아래 두 가지 경우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1. 기존 로그인한 SNS계정으로 로그인이 되어 있는 경우

기존 로그인한 SNS 연동이 안 끊겨 결제된 정보가 업데이트 되지 않았습니다.
꼭 로그아웃 후 로그인을 다시 해주세요!

예) 네이버에서 직접 로그아웃 후 밸류라인에 로그인
https://www.naver.com/

예) 카카오에서 직접 로그아웃 후 밸류라인에 로그인
https://accounts.kakao.com/weblogin/account/info


 
 
2. 결제한 계정이 아닌 다른 계정으로 로그인 된 경우 

밸류라인 내정보에서 로그인한 SNS 계정을 확인해주세요!
https://value.choicestock.co.kr/member/info

예) 
- 네이버계정으로 결제 후, 카카오계정으로 로그인 한 경우
- 카카오계정으로 결제 후, 네이버계정으로 로그인한 경우
 

이 외 문의사항은 채널톡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온라인 1:1 문의하기 (9:00 ~ 17:00, 점심시간 11:20 ~ 12:20)
https://kq64o.channel.io/loun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