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2Q 업데이트 - 전체계정
체외 진단 회사로 항생제 감수성 검사(dRAST TM )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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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급 신호는 매우약함-약함-보통-강함-매우강함의 단계로 신호가 강할수록 주가 상승 모멘텀이 좋습니다
* 거래금액 : 백만원 | 비율 : 시가총액대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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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회사는 아래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발생할 경우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중지시킬 수 있습니다.
1. 회원이 회사 서비스의 운영을 고의∙과실로 방해하는 경우
2. 회원이 제12조의 의무를 위반한 경우
3. 회원이 연속하여 12개월 동안 서비스에 로그인(Log-in)한 기록이 없는 경우
4. 서비스용 설비 점검, 보수 또는 공사로 인하여 부득이한 경우
5.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6. 국가비상사태,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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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회사는 전항의 규정에 의하여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하거나 중지할 때에는 그 사유 및 제한기간등을 회원에게 알려야 합니다.
③ 제16조 2항에 의해 회사가 회원과의 계약을 해지하고 탈퇴시키기로 결정한 경우 회사는 회원의 탈퇴 처리 전에 이를 통지하고, 회원은 회사의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이에
대한 항변의 기회를 가집니다.
④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이라 합니다)의 규정에 의해 다른 회원의 공개된 게시물 등이 본인의 사생활을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등
권리를
침해 받은 회원 또는 제3자는 그 침해사실을 소명하여 회사에 해당 게시물 등의 삭제 또는 반박 내용의 게재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해당 게시물 등의 권리 침해
여부를
판단할 수 없거나 당사자 간의 다툼이 예상되는 경우 해당 게시물 등에 대한 접근을 임시적으로 차단하는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⑤ 제4항에 의해 본인의 게시물 등이 임시조치된 회원(이하 “게시자”라 합니다)은 임시조치기간 중 회사에 해당 게시물 등을 복원해 줄 것을 요청(이하 “재게시 청구”라 합니다)할
수
있으며, 회사는 임시조치된 게시물의 명예훼손 등 판단에 대한 방송통신심의위원회 심의 요청에 대한 게시자 및 삭제 등 신청인의 동의가 있는 경우 게시자 및 삭제 등 신청인을 대리하여
이를
요청하고 동의가 없는 경우 회사가 이를 판단하여 게시물 등의 복원 여부를 결정합니다. 게시자의 재게시 청구가 있는 경우 임시조치 기간 내에 방송통신심의위원회 또는 회사의 결정이
있으면 그
결정에 따르고 그 결정이 임시조치 기간 내에 있지 않는 경우 해당 게시물 등은 임시조치 만료일 이후 복원됩니다. 재게시 청구가 없는 경우 해당 게시물 등은 임시조치 기간 만료 이후
삭제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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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기간결제] 유료서비스가 1개월(결제 기준)을 초과하여 지속되는 기간결제의 경우 결제금액에서 이용일수와 환불수수료(서비스 결제금액의 3.5%)를 차감한 금액을 환불합니다.
2. [정기결제] 1개월 단위의 정기결제(월간플랜)의 경우 결제 주기가 종료될 때까지는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수 있으며, 관련 법률이 허용하는 범위에서 결제 금액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단, 결제신청 당일에 한하여 서비스 해지 요청 시 결제금액은 전액 환불 되며, 유료서비스 이용은 즉시 종료됩니다.
3. [연간정기결제] 1년 단위의 정기결제(연간플랜)의 경우 계약 경과일에 따라 환불 금액이 달라집니다.
∙ 결제일로부터 3일 이내 해지 요청 시, 결제금액 전액을 환불합니다.
∙ 결제일로부터 90일 이내 해지 요청 시, 결제금액에서 이용일수를 차감한 금액의 70%에 해당하는 금액을 환불합니다.
∙ 결제일로부터 90일을 초과하여 해지 요청 시, 결제금액에서 이용일수를 차감한 금액의 30%에 해당하는 금액을 환불합니다.
4. 본 조의 규정에 의한 환불은 환불 의무가 발생한 날로부터 7영업일 이내 지급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③ 제2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아래 각 호의 경우에는 회원이 결제한 전액을 환불합니다.
1. 회원이 결제를 완료한 후 서비스를 이용한 내역이 없는 경우
2. 회원이 결제한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은 경우
3. 제공되는 서비스의 결함으로 서비스의 정상적인 이용이 현저히 불가능한 경우
4. 서비스 장애 또는 회사가 제시한 최소한의 기술사양을 충족하였음에도 불구하고 회사의 귀책사유로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한 경우
④ 회원은 이용요금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단, 이용요금에 관한 이의는 그 사유 발생을 안 날로부터 1개월, 그 사유가 발생한 날로부터 3개월 이내에 제기하여야
합니다.
⑤ 회원이 제12조의 규정을 위반하여 회사가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일방적으로 본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대하여 일체의 환불을 하지 않습니다.
⑥ 전액 환불의 경우 회원이 해당 서비스의 이용을 위하여 이용한 결제수단으로 환불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나 이것이 불가능 하거나 서비스의 중도해지로 인한 부분 환불 등의 경우에는
회사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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⑦ 환불에 소요되는 비용은 회원의 단순변심으로 인한 환불의 경우에는 회원이,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한 환불의 경우에는 회사가 각각 부담합니다.
① 회원이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언제든지 서비스의 회원정보관리 화면에서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회원의 ID를 삭제하고 탈퇴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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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유료서비스 이용계약의 해지는 회원의 서비스 해지신청 및 회사의 승낙에 의해 성립합니다. 회사가 승낙한 시점에 이용계약해지의 효과는 발생하며 환불할 금액이 있는 경우 제15조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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④ 각 개별 유료서비스에서 제3항의 규정과 다른 계약해지의 방법 및 효과를 개별 약관에서 규정하고 있는 경우 각 개별 유료서비스의 계약해지에 관해서는 당해 개별약관의 규정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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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본 약관은 대한민국법령에 의하여 규정되고 이행되며,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간에 발생한 분쟁에대해서는 민사소송법상의 주소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합의관할로
합니다.
②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관련법령에 의하고, 법에 명시되지 않은 부분에 대하여는 관습에 따릅니다.
③ 회사의 유료 서비스 이용 회원의 경우 회사가 별도로 정한 약관 및 정책에 따릅니다.
본 약관은 2020년 5월 27일부터 적용됩니다.
본 약관은 2024년 1월 29일부터 적용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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